홍진영 노래모음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게다가 예능감까지 탁월해서 각종 예능과 인터넷방송까지 섭렵한 다재다능 팔방미인 홍진영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좋아하는 연예인입니다.


홍진영의 본업은 트로트 가수로 장윤정의 뒤를 이을 차세대 트로트 여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원래 트로트는 젊은 층에서는 인기가 낮은 장르였으나 홍진영으로인해 다시 젊은 세대에 트로트의 벽이 허물어지면서 대중적으로 자리를 잡기도 했습니다. 

2009년 사랑의 배터리로 데뷔해 데뷔곡부터 연이어 히트를 치면서 승승장구한 홍진영의 노래를 가져왔습니다.


트로트 가수 홍진영 노래모음 ( 재생시간 58분 56초 )

(출처 : 유튜브 채널 - 책 읽는연수씨)

-목록-

01. 엄지척 

02. 사랑의 배터리

03. 따르릉(작곡가 ver)

04. 부기맨

05. 내사랑

06. 내 나이가 어때서

07. 달의 그림자

08. 사랑의 와이파이

09. 사랑이 좋아

10. 사랑한다 안한다

11. 산다는건

12. 월량대표아적심(기다리는 마음)

13. 잘가라

14. 섹시한 남자

15. DOC와 춤을

16. 이태원 배터리(유세윤)

17. Be Happy(설운도)


대표곡 사랑의 배터리는 가사도 같이 가져왔습니다 


홍진영 - 사랑의 배터리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됐나 봐요 

당신 없인 못살아 정말 나는 못살아

당신은 나의 배터리 


얼짱이 아니라도 좋아요 몸짱이 아니라도 좋아요 

나만을 위해줄 당신이 바로 내겐 짱이랍니다 


한번 더 나를 안아주세요 가슴이 터지도록 안아주세요 

사랑의 약발이 떨어졌나봐 당신이 필요해요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됐나 봐요 

당신 없인 못살아 정말 나는 못살아 

당신은 나의 배터리 


내겐 당신만이 전부예요 당신이 너무 좋아 완전 좋아요 

하나뿐인 내 사랑 둘도 없는 내 사랑 당신이 짱이랍니다 


사랑을 가득 넣어 주세요 가슴에 넘치도록 넣어주세요 

사랑의 약발이 떨어졌나봐 나 지금 외로워요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됐나 봐요 

당신 없인 못살아 정말 나는 못살아 

당신은 나의 배터리 


내겐 당신만이 전부예요 당신이 너무 좋아 완전 좋아요 

하나뿐인 내 사랑 둘도 없는 내 사랑 당신이 짱이랍니다 


아무리 힘든 날에도 당신만 있다면 

힘들지 않아 나는 슬프지 않아 당신 곁이라면 아 - 


내겐 당신만이 전부예요 당신이 너무 좋아 완전 좋아요 

하나뿐인 내 사랑 둘도 없는 내 사랑 당신이 짱이랍니다

 

당신이 짱이랍니다 당신이 짱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