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성형전 사진

아름다운 사람들에게는 언제나 이런저런 소문이 따라붙기마련입니다. 걸그룹중에서 미모 탑인 여자아이돌을 꼽을때 빠지지않는 아이린도 그 중 하나입니다. 시원한 쌍커풀과 이목구비 , 웃음까지 아름다운 그 자체인데요 , 

데뷔때부터 아이린의 뒤를 따라오던 소문은 바로 '성형'입니다.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아이린이 성형으로 만들어진 얼굴이라는 말과 함께 과거 학창시절이나 연습생 시절 사진이 올라오곤 하는데요 , 아이린 성형전 사진 진짜일까요 ? 


아이린은 레드벨벳의 멤버이자 리더로 본명은 배주현입니다. SM 연습생 중 만23세로 최고령 데뷔를 해 현재는 28세입니다. '아이린'이라는 예명은 트레이너가 그리스 신화에서 평화의 여신을 의미하는 것으로 지어줬다고합니다.

우리가 아는 아이린의 현재 모습은 이렇습니다. 짙은 쌍커풀에 오똑한 코 , 입까지 괜히 걸그룹중에 탑이라고 하는게 아닌데요 , 레드벨벳에서 맏얻니를 맡고있다는 것이 믿기지않을만큼 그냥 막 봐도 막 예쁩니다. 


다음은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온 고등학교 졸업앨범에 있는 사진 속 아이린입니다. 검은 흑발에 하얀피부 , 또렷한 이목구비까지 현재와 별반 다를 바 없는 모습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이린이 성형했다고 주장하는 아이린 성형전 사진으로 다른 졸업사진을 뽑습니다. 

이목구비는 이전 사진에 비해 조금 흐릿한 느낌이 들기는하지만 , 사진의 화질과 어린 시절 사진이고 화장을 하지않았다는 사실을 감안하면 성형의심보다는 어리고 앳된 시절의 모습이라고도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아이린 성형전 사진으로 가장 많이 올라오는 사진은 바로 연습생 시절 SM 연습생 카페에 올라온 프로필 사진인데요 , 다음 사진들이 바로 아이린 성형의혹을 만들어낸 화제의 사진들입니다. 

누군가 아이린이라고 얘기해주지않으면 아이린인지 모를수도 있을만큼 사진 속의 모습은 지금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띄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자세히 보다보면 쌍커풀과 오똑한 코의 이목구비는 그대로인 것 같은데요 , 사람들이 성형전이라고 하는 이유는 아마 지금보다는 통통한 볼살과 , 쌍커풀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지금은 쌍커풀이 좀 더 시원한 느낌이 들어서 성형을 했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 위와 마찬가지로 당시에는 지금과 화장법이 많이 달랐기때문에 다른 연예인들도 과거사진을 보면 화장때문에 성형한 것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물론 많은 연예인들이 일명 카메라마사지라고 부르며 자잘한 수술 및 시술을 하기도 하지만 , 비슷한 시절의 다른 사진을 찾아보면 지금보다 앳되고 똘망똘망한 아이린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린은 과거 MBC예능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과거 사진을 공개한 적이 있는데요 , 그 사진을 본 mc와 패널 모두 하나같이 입을 모아 예쁘다고 얘기하곤 했습니다. 

또 같은 레드벨벳 멤버 조이는 연습생 시절 아이린을 처음 보고 저렇게 예쁜 사람만이 아이돌이 될 수 있구나 라고 생각하며 연예인이 되는 것을 포기할까 고민하기도 하고 , 또 다른 멤버 웬디 역시 아이린을 처음 봤을때 너무 예뻐서 다가가기 힘들었다고합니다. 

지난 5월에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에서는 여러 의사들이 출연했는데요 , 그 중 성형외과 전문의 김종명의사는 사람들이 성형외과에 '이렇게 성형해주세요'하며 들고오는 사진 1위를 아이린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아이린 성형전 과거라며 자극적인 제목으로 많은 글들이 올라오지만 , 결국은 아이린의 미모가 출중하기때문에 사람들이 질투를 하는 것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혹여나 성형을 했다고 하더라도 성형'미인'도 미인이고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지금이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