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몸매 나이

6월22일부터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가 방영된다는 소식을 듣고 시즌1부터 쭉 봐온 연플리 애청자로서 이번엔 어떤 등장인물이 나오는지 궁금해져서 검색해봤더니 배우 김새론이 새롭게 합류한다는 기사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연플리측은 김새론은 19학번 신입생 지민 역을 맡게되었고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 김새론이 연기할 새 인물 지민에 대해 많은 관심바란다며 공식입장을 냈더라구요.

실제로 김새론은 올해 스무살로 중앙대 19학번이기때문에 이전 연플리의 다른 배우들에 비해 인지도는 있지만 좀 더 현실적인 연기를 보여줄 수 있지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김새론 나이 

김새론은 2000년 7월31일 생으로 올해 20살입니다. '여행자'라는 영화를 통해 1000:1이라는 높은 경쟁력을 뚫고 데뷔해 칸의 레드 카펫을 밟기도 했는데요 , 


아무래도 아직까지는 김새론의 다른 어떤 작품들보다 영화'아저씨'의 기억이 강렬하게 남아있습니다. 김새론에게도 배우로서 김새론이라는 이름을 알리게 된 작품이 아니었을까 싶은데요 , 

물론 '아저씨'가 엄청한 흥행을 거두었기때문도 있지만 아역임에도 불구하고 배역을 잘 소화했기때문이겠죠 ? 


영화 '아저씨'에서의 모습은 금세 사라지고 훌쩍 자라 연플리에서 대학생 역을 맡는다니 .. 신기하기도하고 시간이 참 빠르다고 느껴지기도합니다. 

김새론은 그동안 음주,흡연과 성형 등 여러 논란이 있었음에도 똑부러지게 해명하고 드라마와 영화이외에도 아는형님 , 도시어부같은 예능에 출연해 인간적인 모습도 많이 보여줬는데요, 작년에는 인스타그램에 올린사진이 아주 화제가 되었죠 


김새론 몸매

인스타그램에 발리 여행에서의 사진을 올렸는데, 그중에서도 수영장에서 비키니를 입고 웃고있는 사진은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비키니 사진과 함께 몸매가 화제가 되었는데 , 쭉 뻗은 기럭지가 몸매를 한층 돋보이게 해주는 것 같네요. 

오늘은 연플리4 방영을 앞두고 있는 배우 김새론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 앞으로 어떤 연기를 보여주게될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